서울살이의 맛집 투어

[합정동] 최강금돈까스 - 돈까스 인기 맛집 웨이팅 팁

amugerna_r 2021. 12. 23. 16:11

예전부터 눈여겨온 식당인 최강금돈까스를 드디어 다녀오게되었다. 일단 대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여 사전 정보를 수집해보니,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했다.

이 내용은 최강금돈까스 인스타에서 확인이 가능했다.
최강금돈까스 인스타
테이블링 앱 깔고, 최강금돈까스 검색후 하단의 원격줄서기를 하게 되면, 자동으로 줄서기가 되는데 입장 전에 가게에 도착해서 인증코드를 입력해야한다.

인증코드는 매장 도착하면 입구 옆 키오스크의 상단에 나와있다. 이 코드는 매일매일 다른 코드가 나오는거 같다.

그리고 테이블잉 앱에서 대기가 몇팀인지도 알수 있고,
카톡으로 3팀남았을때 부터 알려주는거 같다.

인증코드를 적지않아서, 카톡이 울릴때마다 약간의 긴장감을 느끼면서 가게로 갈수있다..

일단 매장 앞에는 조용히 해달라는 내용의 포스터가 붙어있었는데, 이건 딱 봐도 웨이팅이 많다보니 밖에서 사람들이
기다리게 되고 그러 인해 밖에서 의도치 않은(?) 소음 발생으로 주변 주민들의 불만이 엄청 난 것 같았다.
가게는 반지하에고, 앞쪽에 지리라는 가게랑 콜라보로 음식도 나오고 그 위쪽엔 허리헝그리라고 새롭게 식당을 여는 것 같았다. 아래 인스타에서 확인해보자.

https://instagram.com/hurryhungry_store?utm_medium=copy_link

일단 메뉴는 사전에 주문으로 메뉴판을 찍지는 못햇는데,
상등심,등심,안심이 있고 추가로 카레랑 사이드가 있다.
돈까스나오는 데는 한 10분 정도 걸렸고(사전 주문에도 불구하고) 양은 적을꺼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그리고 메뉴판 뒤에 맛잇게 먹는 법이 있는데, 들기름이 생각 보다 좋았던거 같다.

내부는 ㄷ자 형식의 바였고, 오픈 주방이었으며
직원들이 프로페셔널하고 각자의 롤이 다 있는 느낌이었다.

돈까스 양이 적은거 같았는데, 역시나 밥이랑 시래기국을 준다. 원하면 추가로 더 준다고도 한다. 기본적인 맛.

이건 안심인데 다섯 조각은 쫌..
샐러드는 소스가 맛잇엇고, 안심에 들기름 뿌려먹으니 맛잇는데 양이 적은 느낌이었다.

이건 등심, 개인적으로 안힘이 더 맛잇었는데 같이간 친구들고 안심이 훨씬 맛잇다고 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거트가 나오는데,

맛이 특이했다. 레몬에이트 느낌의 요거트? 후기보니 이걸로 엄첨 극찬을 하는데 역시 맛집은 호불호가 있는거 같다.

반응형